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오늘부터 추석연휴 시작입니다. 사랑해요. 얼음집!!!

많은 사람들이 주고 받으며 신년과 가을 이맘때면 늘 하는 인삿말. 저도 해보렵니다. 말장난하는 것이 아니라 진지하게 성의를 담아서 하는 덕담입니다. 누가 뭐래도 전 얼음집을 사랑하니까요!!!!! 원래는 하루이틀전에 써야 했는데.(^^;)


"얼음집 회원 여러분.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_^) 사랑합니다. 얼음집!!! 연휴에는 푹 쉬세요!!!!" 


그러고 보니 올해 어버이날에 무슨 덕담 한답시고 뻘소리 포스팅을 쓴 적이 있었지요. 오만하거나 나쁜 의도가 있는건 아니고 선물 어쩌고를 논하다 보니 괜히 글 실수를 한 것이 아닌가 싶기도 오네요. 후회되기도 하고.(-_-) 무슨 선물이 오거 가든지 다른 분들이 어찌 하든지 제가 간섭하거나 주제넘게 훈수 둘 일도 아니고 그저 마음만으로 모든 얼음집 회원님들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사실 이런 뻔한 인사말도 올해 말고는 - 밸리 비발행으로 - 더 이상 안 할거에요. 그저 중고품 틀딱?이 얼음집에 가입한지 1주년이니까 괜히 하는 뻘소리임. 너무 뻔한 인사치레이기는 해도 이런 덕담이라도 오고 가는 풍경이라도 보기 좋기도 할겁니다.




ps. 원래는 말 그대로 얼음집 밸리에 등록하려고 했는데 해당 밸리는 원래의 목적을 상실하고 내공이 강력한 분들의 1:1 전장으로 변했더군요. 올해 설 시즌에 거기에 썼다가 어느 관종분이 시비나 걸고. 에이이이이. 아예 상대를 말아야지요.


ps.2 명절때마다 느끼지만 대형마트 정기휴무는 명절시즌에는 해금 좀 해주면 안 되나!!!!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