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홍콩인들의 투쟁에 경의를 표하지만.(-_-) 잡담

중공을 향해서 입도 벙끗 못하고 딴지일보의 지령이 없으니까 신나게 중공을 욕하는 비열한 이중성을 가진 촛불좀비들이 우글거리는 머한민국이 비하면 홍콩인들은 감히 중공에게 용맹하게 항전을 정말로 놀랍습니다. 하지만 홍콩인들은 아직도 착각하고 있는 것이 있는데 올해 승리를 쟁취한다고 해도 홍콩의 자유는 고작해야 28년밖에 남지 않았어요. 지금 승리하고 28년후에 한마디 반박도 못하고 중공에게 속박된 해방노예가 되려고 할까요?  지금 @같은 헬지구 마굴에서는 중공은 28년후에도 건재할 것이며 재수없으면 280년후까지 존속할 가능성이 아주 높아요.

이보세요. 홍콩인들!! 홍콩 선생님들!! 고작해야 남은 기한,28년의 자유를 누리기 위해서 유예기간이 끝나고 280년간 속박당하고 싶으세요. 지금 중공은 급할 것이 하나도 없어요. 트럼프가 재임하는 동안에는 당신들에게 함부로 못하지만 트럼프 재임기는 재선을 가정해도 2024년까지입니다. 트럼프 퇴임 이후에 아메리카에 다시 민주당 정권이 들어서면 중공은 거칠것이 없어요. 아메리카 아니면 어느 주권국도 중공을 저지하지 못해요. 지금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 제대로 이해하고 있나요???

전 세계가 중공자본에 굴복하고 있고 - 중공의 발바닥을 핥고 있으며 - 중공인들이 아메리카 시민권을 획득하고 있으며 중공의 무력앞에서 굴복하고 있어요. 아메리카가 있으니까 중공 포위망이라도 구축하고 있지 아메리카가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중공 포위망도 돌파당합니다. 홍콩인들은 무슨 수를 써사라도 아메리카군을 홍콩으로 불러들여야 군사적 보호를 요청하고 다시 대영 연방으로 복귀해야 해요. 서방 세계에서 당신들을 보호해줄 수 있는 의지가 있는 주권국은 아메리카와잉글랜드 뿐이에요.

=> 당장 오바마 재임기를 보면 중공의 깽판질에 제대로 저지하지도 못했음 알수 있지요. 사드 배치? 이것도 중공 눈치를 보는 판국인데. 어디까지나 오바마는.(-_-)


지금 중공이 선비 설정으로 군자의 미소를 지으면서 물러난다고 좋아하지 마세요. 2048년부터 말 안 듣는 반동 홍콩인들을 대규로로 학살한다고 해도 아무도 홍콩을 도와주지 않아요. PC와리버럴들이 우글거리고 무슬림들이 증식하고 있으며 중공인들까지 넘어오고 있는데 아메리카가 2048년까지 절대강자라는 보장도 없어요. 아메리카군이 중공군을 압도한다고 해도 전면전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전면적 없이 홍콩이 중공의 속박에서 벗어나려면 이 시기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일국양제라는 허황된 망상은 집어치고 당장 홍콩 분리독립선언과 아메리카에게 군사적 보호를 간청하십시오. 히브리인들이 하는 거 1/10만큼이라도 노오오오력하세요. 

이스라엘,에이팩과 연대하세요. 아메리카를 움직이려면 이스라엘이라는 매개체를 잘 이용해야 합니다. 홍콩 선생님들. 영중조약이니 일국양제는 2047년까지가 유통기한을 보장하는 것 뿐입니다. 2048년부터는 중공이 맘대로 해도 되고 뭔짓을 해도 서방 세계는 물론이고 아메리카조차도 저지할 수 없습니다. 죽고 싶지 않으면 중영 공동선언따위는 폐기하세요!!! 1984~85년 당시에 잉글랜드는 당신들을 무책임하게 버렸어요.




ps. 홍콩인들은 자유를 지키려는 의지가 대단하기는 한데 제 눈에는 아직까지는 그저 땡깡으로만 보이는군요.

덧글

  • 동양의 인스머스 한국 2019/08/17 12:45 # 답글

    글쎄요. 중공이 280년을 버틴다? 청나라 강희-옹정-건륭 수준의 국가 주석이 나와도 100년 버티기 힘들텐데요. 지금의 중국은 그 옛날 중국 황조의 자리에 공산당이 있는것일뿐. 게다가 개혁개방이란 이름으로 자본주의의 독까지 같이 마셔버렸듯이. 중공은 60년대 소련 80년대 일본 00년대 유럽만 못합니다.
  • 스카라드 2019/08/17 16:25 #

    자유 서방세계가 중공에게 사료를 끊어버리지 않는다면,계속 중공자본에 의존하는 이상 중공은 대한민국의 90세대,0010세대 애들이 팔순 잔치하는 날까지 버틸 가능성이 높아요.

    저 역시 차후 중공의 280년 존속은 엄청난 무리수라고 보고 있으며 어디까지나 홍콩인들의 착각을 지적하기 위한 예시일뿐이지요.

    한국의 촛불좀비들보다 상위호환인 중공의 자칭 인민이라는 해방노예들은 씹덕질과 해외여행만 보장하면 쭈우욱 충성할거에요. 중공 분열론이 아직도 재미를 못 보는 이유지요. 대한민국은 물론이고 서방선진국에서 안정권 선생과 김정민 박사가 알려주는대로 중공에 대적한다면 자유세계는 중공을 분쇄해버릴겁니다.

    중공 토벌계획은 좋은데 아메리카를 제외하고는 서유럽은 중공의 하청업제가 되었어요.(T_T) AIIB에 꼬라지만 봐도. 중공 자본이라고 마약을 흡입하니 중공이 계속 살아남지요.
  • 2019/08/17 16: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9/08/17 16:3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