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스쿨데이즈 TVA본편. 코토노하의 결말은?

* 개인적인 사견이고 제가 분석하는 해당 상품은 그저 야겜 원작의 TVA라는 사실을 미리 언급합니다. 현실 세상과는 많이 다를거에요. 아마도.(0_0)


옛날에 해당 상품을 감상해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코노토하는 섹하이를 참살하고 마코토의 수급을 가지고 요트를 타고 항해하면서 정신줄을 놓아버리지요. 특정 위키든지 블로그에서는 이런저런 분석을 하고 결말에 관련해서 정의를 내리기는 하지만 정작 TVA에서 코토노하의 결말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지요.

TVA 한정이기만 코토노하는 일단 사람 한명을 죽였고(씨발년이기는 하지만.) 또 다른 한명의 죽음에 대해서도 깊숙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사립 학교가 뒤짚어 지고 일본 사회는 한동안 풍성한 뉴스로 심심하지는 않겠지요. 일본 법률상 코토노하는 청소년 관련 법안의 보호를 받습니다.(제가 알기로는.) 일단 확실한 죄목은 섹하이년 살해죄. 하지만 일본사회 정서상 코토노하에 관련해서 우호적인 동정론이 일어날 것이고 코토노하 사면론이 힘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코토노하는 부유한 상류층 여식이니까 애비에미가 여식을 구하기 위해서 최고급 로펌 변호사를 데려다가 어떻하든지 집행유예로 딸내미를 풀려나게 할 겁니다. 제 생각이기는 한데 코토노하는 청소년 교정시설에 수감되지는 않을 겁니다. 

일단은 경찰이 사건현장을 발견한 단계에서 곧바로 관할 경찰서내의 유치장보다는 - 인맥형성과 진급을 우선시하는 공무원이라는 전제하에 - 서장 등급의 고위직의 사무실이나 숙직실에 감금될 가능성이 높아요. 공무원들이 그녀의 부모에게 연락을 하고 곧바로 인계해하겠지요. 코토노하의 부모는 여식을 집안이든지 아니면 특급 호텔에 깊숙이 숨겨 놓고 공판을 준비할겁니다.

코토노하의 향후 미래에 대해서 대충 몇가지 예상해봅니다. 일단 해당 학교에서는 자퇴하겠지요. 코토노하가 절대로 수감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서 언급하는 바입니다.


1. 코토노하의 부모가 일단 섹하이년,마코토의 부모와사후 협상을 한다. 안 그래도 그들에 관련해서 타락한 짐승족보가 폭로될 것을 우려한 사망자의 부모는 억대의 배상금을 받고 합의한다. 사실 토마루의 혈통이니까 부모라는 병신들도 제 정신이 아닐 것이니 딱히 자녀의 죽음에 슬퍼할 부류도 아니다. 한명단 몇억에서 십억정도만 던져주면 좋다고 합의할걸.


2. 공판이 열기기는 하겠지만 코토노하의 부모/부모의 인맥으로 여론몰이를 하여 코토노하를 선량하고 억울한 피해자라는(살인을 제외하면 100% 맞는 말이다.) 사실을 강조하고 대외적으로 코토노하 동정론을 일으킨다. 코토노하는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아서 공판을 받지 못한다고 하여 변호사들이 대리인 자격으로 판검사와논쟁을 벌인다.


2-2. 분명히 정신적으로 망가질 것은 사실이기에 코토노하는 정신과 병원에 장기입원한다. 그래야지 공판 출두를 피할 수 있다.


3. 카츠라 가문의 변호사들이 섹하이,마코토의 부모측과 합의를 하였으면 공판이 유리하게 진행되어서 섹하이년 살해사건으로는 집행유례를 선고받고 치료를 목적으로 국외로 떠난다. 그러면 최소한 10년 정도는 시간이 흐를 것이고 그녀는 완전히 사면된다.


4. 법률적으로 사면이 된다고 해도 코토노하는 일본 상류층의 사교모임,카르텔에서는 완전히 퇴출되고 말 것이다. 고교 졸업 이후에 그녀의 부모가 구상한 코토노하의 결혼,진학,취업 등에 관련해서는 모두 파탄나게 된다. 코토노하는 일본에는 아주 잠깐 일시적으로 - 여론이 눈치채지 못하게 - 은밀하게 귀국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남은 평생을 국외에서 떠돌게 될 것이다. 뉴욕이나 런던,파리 등의 고급 주거지에서 생활하면서 세상에서 잊혀지고 조용히 별세할 것이다.


5. 어찌 보면 코토노하는 불쌍한 피해자라는 - 동정론을 일으키는 - 유리한 조건 이외에도 부유한 상류층 가문의 여식이라는 너무너무 막강한 뒷배경을 가지고 있기에 치정극에 엮인 살인사건의 용의자라고 해도 부모가 건재하다면 유유자적하게 빠져나간다. 차후에 제정신을 차린다고 해도 어느 남자와도 결혼하지 못하고 홀로 살아갈 뿐이다. 마코토가 없다고 해도 그녀에게는 막대한 재화가 있고 상류층의 신분이며 마음의 상처와고독함 이외에는 거의 타격이 없다.




ps. 역시 인간세상은 사람마다 가진 재화의 축적량과 사회적 신분이 만고의 진리가 아닐까요............(-_-)

덧글

  • PFN 2019/08/12 19:31 # 답글

    모든걸 다 본 시청자 입장에서야 감정이입이 되서 불쌍하게 보이지
    저게 그냥 뉴스에 나온다면 그리 보일까요?
    관계자 다 죽은 판이고 애초에 치정사건이고 좋은 여론 나올 여지가 저얼때 없음
  • 스카라드 2019/08/12 21:57 #

    옳으신 지적입니다. 그런데 일본 여론이 사건을 파헤치다 보면 99%의 확률로 마코토에 관련해서 토마루의 걸레족보가 폭로될 것인데 그러면 코토노하는 자연스럽게 잊혀지겠지요. 치청극인줄 알았는데 상상을 초월하는 걸레족보가 있다!!! 여론 입장에서는 이보다 더 좋은 자극적인 소재가 없겠지요.

    동정론이 없다고 해도 코토노하는 상류층이라는 뒷배경으로 수월하게 빠져나올 거에요. 한참 어리고 진상손놈짓을 한 경력도 없으니까 게임 세계관으로 봐도 코토노하는 동정론 일으키기에 충분해요.


    ps. 금수저/은수저에 속하는 코토노하가 최후승자가 맞기는 합니다.....(0_0)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