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촛불열사 선비 VS 씹덕 장르의 여캐. 잡담

날씨가 더워지니까 중고품 아재의 실없는 헛소리?로 생각해 주시기를.(0_0) 제목만 보면 현실과 망상을 뛰어넘는 기의 대결???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실상은 시작도 하기 전에 기본적인 신상명세서 단계에서 촛불열사 선비들이 박살나고 분쇄당하고 시작한다. 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찬란한 만인지성(반어법)의 종북위키의 문서로 서술하고 있을 때는 대단한 문화논객,인생의 연배 넘치시는 사회인?같이 보이겠지만 실상은 방구석에서 썩어가는 무직자 백수님들이지. 

좌좀웹의 확장 주둔지의 광신자/종북위키러들이(좌파 커뮤니티를 다 포함해서) 어째서 무직바 백수,청년 무직,공시생 등에 호의적이고 중립적??인 내용을 서술할까? 인간미가 넘치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박애주의자들이라서? 천만에 말씀! 절대로 그럴리가 있나.

아무런 생산도 하지 않고 최소한의 양심이나 절약적인 생활도 하지 않고 오직 소비만 하고 일 하기 싫으니까 복지금을 달라고 징징거리는 바로 자신,그들의 현실이기에 적극적으로 비겁하고 비열한 변명이나 하는 것이다. 촛불 선비들을 허구속의 여캐들을 현실속의 사람들과 동등하게 인권을 부여하고 있기에(정신병) 망상과 현실의 경계로 나누어져 있다고 해도 대등하게 대결을 주선할 수 있을 것이다.

=> 병신력이 넘치고 아무런 쓸모가 없는 아청법이 어처구니 없게도 씹덕군자 선비들에 의해서 정당성을 얻고 있다. 내가 듣기로는 이제 공식적으로 시행된다고 하는데......(0_0) 껄껄껄껄!!!


정신적으로 성장해라?? 라면서 여캐들에게 훈수드는 종북위키의 선비들이야말로 도대체 허구속의 여캐들보다 잘난 것이 무엇 하나 잘난 것도 없고 너희들이야 말로 정신적으로 성장하지 못하고 학교폭력,왕따 당하던 시절에서 정신연령이 멈추어져 있는데 어찌 여캐들에 비교하리요. 여캐들이 각본과 설정에 따라서 움직인다고 해도 고결하신 무직자 백수들이 정면대결하면 암울하기 짝이 없는데 각본,설정을 무시하고 공정하게 신상명세서, 그대로 맞짱을 뜬다면 무직자 백수들이 얼마나 비참해질지 상상이나 해봤소!!!

외모,지성,능력치,미래가 예정된 결말,행운,자금력,사회적인 위치,기회,신체적 능력,가족관계 등등 모든 분야를 비교해봐도 무직자 백수들이 씹덕 장르의 여캐들보다 잘난게 무엇이란 말이오? 누가 중고품 수구골통에게 좀 가르쳐 주시오!! 반일씹덕 선비들이 정신적 성장까지 해버리는 여캐들에게 어찌 대항할 수 있단 말이오!! 촛불선비들이 정신적 성장을 할 가능성이라고는 1/10000 확률도 되지 않는데. 이런 와중에 가상현실 체계 = 버추어 파이터,를 적용해서 싸우면 그야말로 유사생명체 학살,축생 학대가 되어 버리는데. 아이고야!!!!

진짜로 버추어 파이터로 종북위키 선비들과 여캐들이 맞짱뜨면 관짝이 백만개라도 모자랄 것이오! 여캐1명에게 나뮈병 1000명으로 대전표를 짜야 할 판국이오! 전국의 장례업체가 국비 지원을 받고 출동한다고 해도 관짝 수급이 절실히 필요하다!




ps. 개인적인 푸념이라서 평어체로 서술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