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반인륜적 행위를 비판하는 종북위키러들......(....) 잡담

부제:확실히 전문편집팀이 보수 유튜버 관련 문서를 담당하고 있다.


누구보다 사람 목숨을 하찮게 여기고 인적자원(1회용 소모품) 취급하는 책상물림 선비님들이 인권,인륜을 논할 자격이 있을까요? 사람의 목숨을 저울질 하지 마라고???? 종북위키러 선비들이 이명박근혜 시절에 군 주둔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에 대해서 뭐라고 싸질렀는지 기억하는 사람들도 뭔 써놨는지 뻔히 예상하는 사람들도 아주 많고 생생히 기억하고 있는데 현역 병사들의 죽음에 대해서 뭐가 어쩌고 어째!

=> 사람목숨 저울질하지 말라면서 실제로 저울질을 하는건 종북위키러들이지요.


수많은 인명을 학살한 반인륜적 살인귀이자 악마를 능가하는 공산주의 수괴들을 찬양하는 주제에 종북위키러들이 무슨 인륜을 따지는지 모르지요. 하긴 자신의 부모와형제,친척마저도 정치적 코드가 안 맞으면 적폐 취급하는데.....(--) 헝가리에서 죽은 사람들만 불쌍하지요. 책상물림 선비님들이 정말로 생판 남남인 그들의 비극에 슬퍼한다고 생각하세요? 천만에요. 눈곱만큼도 상관하지 않아요. 그저 이용해 먹을 뿐이지.......(...) 또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종북위키 선비들을 그새 다 까먹겠지요.

예전에 초효님께서 종북위키에서 전문편집팀이 존재한다고 추정하셨는데 제가 지난 5월부터 보수 유튜버 문서의 편집역사를 보고 전문편집팀이 진짜로 존재한다는 것을 확신했어요. 지식의 칼,얼음사이다 등의 문서에 담당선비를 배정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청동을 축출하면서 서서히 선동질에 간을 보고 최서원 출입구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한 전문편집팀(광신도,가짜 뉴스 생산자)이 틀림없군요. 실체를 확인하니 소름이 돋아요.

지식의 칼,얼음사이다 문서에 본격적으로 감정배설하는 새로운 편집담당자를 확인했어요. 'manginok'입니다. 두개의 문서에 중복된 감정배설이 있는데 이 작자가 쓴 내용이지요. 보통 한번 수정하면 되는데 하루동안 몇번을 수정하는거야? 이제 정말로 만인참여 인터넷 지성의 보고가 맞을까요?

어쩐지...(0_0) 선비들이 수시로 편집하면서 신앙간증이 흔들리지 않는 것이 희한하다고 싶었는데 신앙간증이 확고한 광신도였어. 그래서 최대한 제정신 박힌 이단자가 기여한 분량을 삭제하고 IP영구차단까지 하는구먼. 보통 사람이라면 지식의 칼,얼음사이다 선생의 동영상을 찬찬히 감상하며 좌파 성향이라고 해도 일단은 의문을 가질만한데 그럴 가능성마져도  쳐내고 있어요. IP영구차단의 필명을 보면 짐작할 수 있더군요. 같은 편 아니었나요. 

덧글

  • 2019/06/12 01:1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6/12 07:5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동양의 인스머스 한국 2019/06/12 01:22 # 답글

    ㅋㅋ좆무위키 10선비식 논리대로면 제천 목욕탕 화재사건 부터 허블레니아호 침몰사건까지 세월호 사망자수의 10분의 1밖에 안되는 사건이라서 댓통이 5시간동안 뭘했는지 공개도 안하나 봅니다ㅋ 박근혜의 7시간은 용납이 안되지만 문재인의 5시간은 용서해주는게 우리 좆무사관 선비나으리 아니겠습니까?
  • 2019/06/12 07:5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스카라드 2019/07/01 20:51 #

    굳이 비밀댓글 쓸 필요는 없어 보이기도 한데 어쩌다 보니(^^;)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