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5.18 가짜 유공자로 가장 피해를 보는 것은 결국 청년세대. 잡담

부제:공무원 시험에 목숨거는 장수생,재수생들은 가짜 유공자들의 무임승차에 분노조차 하지 않는가?

(어쩌다가 제 블로그를 눈팅할지 모르는 공시생 선비님들에게도 드리는 일침이랄까!--;)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군삼녀 사건과 함께 군필자 사나이들을 격분하게 한 사건이 있었지요. 철없는 계집년들이 군 가산점을 걸고 넘어지자 군필자들이 한 마음이 되어서 정당한 권리를 침해하려는 페미나치들에 (당시에는 어설픈 개뼉다구들) 맞서서 승리하고 말았어요. 적어도 십수년 전만 해도 넷상에서는 키보드 전투 화력으로는 계집년들이 머스마 파벌을 절대로 당해낼수 없었어요.

사소한 차별이나 권리 침해에도 분노하여 격분하는 군필자 혹은 멀쩡한 남자들이 어찌하여 5.18 가짜 유공자들의 날로 먹기 무임승차에는 입을 굳게 다물고 키보드에서 손을 떼는 것일까요?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는 정당한 유공자들이 아니라 말 그대로 가짜 유공자들이 현재의 30,40대. 20대 후반 남자들이 목숨 걸고 매달리는 공무원 시험에서 그야말로 사다리 타고 올라가는 마법의 치트키를 쓰고 있음에도. 현재 종북위키에서 상당한 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문서 작성을 주도하고 고시원 장수생/재수생 파벌은 뭐하고 있나요? 그들은 자신의 입장을 정당화하기 위해서 무직,백수,조선왕조,과거 시험 등 미화거품을 부으면서 논문 대백과사전을 등록할 정도로 막대한 지분과 권세를 자랑하는 무리들이 어째서 이런 사건에 입을 다물고 있을까요?

노량진역과 신림동 선비님들은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딴짓을 하고 있으니까 종북위키에 방대한 논문을 쓰고 있잖아요. 그러면 유튜브 채널도 심심하면 잘 감상하시겠네요. 선비님들의 정치적 성향은 낮게 잡아도 90%이상 좌파이니 적폐의 무리들을 타도하는 논문을 쓰기 위해서라도 적폐 유튜버들이 뭔 방송을 하는지 접속을 해야겠지요. 적폐 수괴급 인물이라는 안정권의 채널을 안 볼까요? 당연히 감상할 것이라고 추정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종북위키에서는 문서작성을 하지 못하는군요?

=> 진짜로 딴짓 안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들도 극히 일부 있기는 하겠지요.


로마군 몇개 군단에 필적한 정도로 많은 숫자를 자랑하는 고시원 선비님들중에서 단 한사람도 안정권 선생 관련 방송을 보지 않을리가 없지요. 하다 못해 몇백명이라도 감상했겠지요. 그거 보고 분노하지 않는다면 사람이 아니지요. 애국자들이 유튜브에서만 성토했을까요? 3월 중순부터 한달 내내 거리집회에 애국자들이 - 촛불 혁명열사들이 그렇게 증오하는 - 공무원 시험을 매달리는 선비님들의 권리를 보호해주려고 열나게 뛰어나니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어요. 무슨 뜻인지 정말로 모르십니까? 

 
안정권 선생의 가즈아 채널에 접속해보면 바로 동영상 나옵니다. 한달전에 업로드된 이후에 아직도 채널에 접속하기만 해도 바로 재생되요. 말이 필요없습니다. 선비님들이 직접 보시죠!


이 포스팅이 등록된 기준으로 다소 시간이 지나서 동영상 목록으로 옮겨질 수도 있으니 직접 동영상 주소를 링크해드리죠. 예전에는 몰랐다고 해도 지난 3월달부터 4월말까지 애국자들이 내내 떠들어서 나같은 개뼉다구도 알 정도에요.



쉽게 요역하자면 여러분이 피눈물을 흘리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가짜 유공자들은 고용명령 덕분에 - 사실상 시험도 안 치고 - 관공서와대기업에 쉽게 취업하다는 겁니다. 땅 짚고 헤엄쳐도 것보다 더 쉽습니다. 인생을 다 바쳐서 공무원 시험을 하면 뭐해요. 가짜 유공자(자녀,배우자,사촌,사돈의 팔촌,이웃사촌,사기꾼 등등)들이 다 낚아채버리고 거기에다 시험 가산점 10%가 붙네요. 즉 여러분이 열심히 공부를 해도 10% 가산점이 붙은 가짜 유공자들에 밀려서 낙방한다는 거에요.

다 필요없고 안정권 선생의 채널에서 가짜 유공자 관련 동영상만 찾아서 감상해보세요. 제가 서술하는 것보다 더 정확하게 설명이 되고 이해될겁니다. 유공자 자녀나 가족은 따로 법안이 마련되어서 있어서 그쪽 기준으로 혜택을 받는다고 알고 있는데 가짜 유공자들은 이건 뭐라고 해야 하나.(-_-) 386세대 유공자가 있다고 하면 납득이라도 되지만 70~80세대,90세대 유공자 당사자가 있다고 하면 믿겨지십니까?

3년전에 유권자들이 최서원 딸내미의 불공정한 부정입학에 분노하여 거리로 뛰쳐나갔다면 가짜 유공자들의 진실을 알게 되면 유권자들이 청와대로 몰려가서 문석탄을 당장 끌어내야 하지 않나요!! 이건 최서원 사건을 애들 장난 수준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불공정함도 이런 불공정함이 없고 특히 공시를 준비하는 위키니트 선비들은 이거 가지고 최소한 종북위키 내부에서 내란이라도 터뜨려야 할겁니다.  안 그러면 ㅂㅇ 달린 머스마 색히도 아니지요. 가짜 유공자들을 방치하면 계속해서 새끼를 칠 것인데 그런 영원히 기회는 없어집니다. 무임승자 하는 놈들이 다 해먹을 수 없겠지만 원래 합격해야 하는 정당한 자격을 가진 사람들중에서 많은 숫자가 낙마할 것입니다. 공시생은 넘쳐나고 있음에도 공무원 직위는 한계가 있고 모자라는데. 가짜뉴스가 아니라 안정권 선생이 보훈처 자료,라는 사실검증을 가지고 이야기하는겁니다.




ps. 원래 이런 예민한 주제는 쓰려고 하지도 않고 밸리발행도 안 하지만 종편에서도 언급 안 하니 답답한 마음에 서술해봅니다. 나 역시 잘난거 없는 개뼉다구에 불과하고 잘나신 정치논객도 아닌데 뭘.....(-_-) 그냥 포스팅일뿐입니다.


ps.2 선비님들의 기준으로 틀딱 채널이 싫다면 안정권 선생 채널만 봐도 감이 올겁니다. 그럼에도 아재 채널이 싫다면 유'S 채널이라도 감상하면 좋습니다. 이 처자도 가짜 유공자 사건에 대해서 성토하고 있으니까요. 아니나 다를까 황장수 어르신도 가짜 유공자에 대해서 언급하시더군요.

덧글

  • 풍신 2019/05/19 14:59 # 답글

    5.18 매일 자랑스럽다고 떠드는 분들치곤, 자기가 유공자라고 자랑스럽게 발표하라고 하면 안하더군요. 그야말로 몇대에 걸쳐 자랑할 것 아닌가요? 그들이 그렇게 자랑하는 민주화 운동의 유공자인데...
  • 스카라드 2019/05/19 15:16 #

    종북위키 가라사대. 개인 신상보호 때문에 공개 못한다고 합니다. 누가 진짜 유공자에게 시비를 걸까요? 80년대 이후에 태어난 가짜 유공자들을 걸러내자는데.(-_-) 나이 열살도 안 된 유공자가 있다면 사람들이 납득이 갈까요.

    안정권 선생이 광주에서 집회를 해도 무탈하게 할 수 있는 것만 봐도 광주사람들 분노하기보다는 그들 스스로도 무언가 이상하다는 사실에 공감한다고 생각합니다. 안정권 선생 역시 전라도 사람이지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