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단편]붕괴3rd. 함장의 푸념. 자작 소설

부제:천명 소속 헬기항모 함장이 평가하는 천명의 주요 인물들.


1. 테레사 비텔스바흐:빌어처먹을 1968년생. 전공투 빨갱이. 노망난 할망구. 벌써 그 나이에 꼰대틀딱질이냐? 맑스 사상을 들이킨 빨깽이가 어디 가겠어. 매달 내 급여를 절반 이상 빼먹지 말고 온전히 지급하라고!! 비리나 저지르는 주제에 대주교의 친인척이라고 인맥만 믿고 잘난 척이야. 쓸모없는 구시대 혁명열사. 시대에 뒤쳐진 잉여 찌질이. 그동안 빼먹거나 밀린 급여 다 토해내!!!!


2. 무라타 히메코:할줄 아는 것이라고는 쇼핑 현질밖에 잉여 직장인. 나한테 빌려간 money나 갚아. 이러니 시집을 못 가지? 원나잇으로 자봤냐. 너는 남자 찾지 말고 그냥 레즈바에나 가라고.


3. 카스라나 키아나:키등어에게 무슨 말을 하리요. 그래도 니가 디시인사이드 폐인들보다는 상대적으로 낫지. 흐흐흐흐흐.


4. 카스라나 카렌:건카터 놀이에 심취하는 라노베병에 걸린 애색히! 건카터는 영화에서 날조한 허구라고!!!


5. 후카:부동산 투기에 환장한 중국년. 나한테 식사 한번 사주도 않고 회식날에는 동전 몇개밖에 지불하지 않아. 쪼잔한 년.


6. 리타 로스바이세:음친한 성격의 교활한 두 얼굴의 소유자. 이년은 틀림없이 밤마다 뒷골목을 누비는 연쇄살인마다.


7. 브로냐 자이칙:샌프란시스코 투기판의 제왕. 주식조작과 땅투기로 중산층 다 죽이네. 거짓말쟁이에다 여론조작을 하는 디시갤러리의 폭군,독재자,철권 통치자.


8. 야에 사쿠라:애는 그냥 중세시대 일본에서 사는 편이 더 행복하지 않을까? 박려영몽 할망구가 방치한 박려신사에서 기도나 드리라고.


9. 라이덴 메이:재수없는 상류층 금수저년. 나한테 부가티 시론이나 한대 뽑아줘! 일시불로. 거기에다 세금결재까지 다 해줘.


10. 아이쨩?:아무리 봐도 70세대 운동권 주제에 어린 척 하기는. 역겹다.


11. 웬디:너는 불쌍한 지지배니까 말을 하지 말자.


12. 세실리아 샤니아트:키등어 친인척 아니랄까봐. 대가리 안 돌아가는 것 좀 봐. 그냥 펜트하우스에 틀어 박혀 있어.


13. 패트릭 하이스미스:이년은 여자가 왜 남자 이름을 사용해?


14. 청 리셰:중국인은 땅투기꾼 한명으로 족하다.


15. 살로메 요카난:웬지 모르게 정신나간 년 같아.


16. 슈브 니구라스:성씨가 정말로 해괴하구나. 이름도 참 무성의하다.


17. 시구카와 키라코:웬지 모르게 씹덕 장르에 등장하는 여캐 같은 느낌이야.


18. 비앙카 듀랜달 아지카나:혹시 이년도 대주교 친인척이야?? 근무하면서 얼굴 한번 보기가 힘들어.


19. 오토 비텔스바흐:비리에 찌들어 있는 학원장보다 더 답이 안 나오는 사상 최악의 ㅂㅌ쓰레기다.


20. 앰버:너 같은 애도 있었냐?



* 번외편. 네겐트로피 인물들에 대한 평가.


1. 라이덴 료마:대기업 총수이자 금수저 왕족으로 잘 살면 되는데 괜히 요상한 조직하고 어울리니....(-_-) 쯧쯧쯧. 당신 딸내미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은 괴짜조직, 천명에 소속되어 있으니 부녀가 너무 한심하다.


2. 발터:머스마놈이 무슨 발키리 등급의 능력자야. 인피니트 스트라토스냐? 우엑! 토할 것 같다.


3. 제레 발레리:이 아이는 너무 불쌍하니 할 말이 없다. 목이 메이고 눈물을 앞을 가린다.


4. 아인슈타인:@같은 히브리년. 재수없어서 면상을 철제의자로 내리치고 싶어.


5. 테슬라:안경 쓰지 말라고. 약물중독에다 윤리를 어기는 괴담실험에 환장한 미친 년아!


6. 쿠쿠리아:이년은 서반아 년이냐? 러시아 년이냐? 재수없는 페미니스트 같아서 팬저 파우스터로 직격탄을 먹이고 싶구나.


7. 싱 마르:라노베병에 걸린 십대 소년이 딱 이런 느낌일까? 그나마 지지배니까 좀 봐줄만하다.





[The End]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