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넷상에서는 흥분하거나 몰입해야 하지 않아야 하는데.......(....) 잡담

본인을 포함하여 뉴밸 블러거들에게 - 어제 오전에 작성한 - 시비거는 혁명웹의 병신폐기물에 빈정대는 포스팅을 얼음집 벨리에서 잡담 파트로 옮겼어요. 뉴밸을 바라보는 이런 시선이 하루이틀 일도 아니고 (본인도 재작년까지는 민주주의 천세를 외치는 혁명진영의 불경스러운 이단자!) 인문사회든지 뉴벨에서 언급할 일이 아니라면 이런 포스팅은 말 그대로 얼음집 벨리에도 어울리지 않아서요.


병신력이 넘치는 무직자 먹물선비들은 시비걸면 멀쩡한 사람들이 바로 반응해주기를 원하니까 링크를 걸고 지들끼리 좋다고 깔깔거리는 거지요. 하긴......(....) 이제는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는 이런 변방의 호수까지 원정와서 도발하는게 아니면 놀아줄 상대마저도 없다는 것이 북유게 먹물선비들의 비참한 현실이라는 것을 스스로 고백하고 마는군요. 예전에는 볼세비키 먹물선비라도 최소한의 품격?이라는 것이 있었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지요. 그런데 몇년전부터 생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혁명웹,오유,아고라,클리앙 등에서 노는 공산주의 선비들에게 그런 사치를 기대하느니 차라리 김정은이 한국전쟁에 관련해서 민족대화합??을 위한 사과 성명을 발표하는 것이 더 빠를겁니다.

=> 링크를 걸든지 말든지 전혀 맞상대하지 않을겁니다. 그런 부류의 병신폐기물들에는 관심을 안 주는 것이 아주 쉬운 방법이지요. 제가 상대해본 미친 놈은 아무래도 나이 마흔을 넘어서도 - 확신할 수 없지만 - 고딩,대딩 다닐때처럼 미친 짓을 한다는 것이 어이상실입니다. 하긴 키덜트들이 많은 세상이지요.


제가 뉴밸을 모욕하는 병신 폐기물들에게 분노한 것은 저 스스로 뉴밸은 물론이고 이글루스에 애정이 많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블로그에만 시비를 건다면 뭐라고 하지도 않겠는데 변방의 호수에서 정상인들이 조용히 의견을 제시하고 민주시민의 당당한 권리,비판을 행사하는 것까지 지랄발광을 하면서 개거품을 무는 공산주의 홍위병들 때문에 저 같은 놈이라도 빈정거릴수 밖에요. 재작년 가을까지만 해도 이글루스는 역사 벨리를 제외하고 통글루스,수꼴루스라고 경멸했던 저 같은 놈이 말이지요.


저는 이글루스가 오래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중고품 인생에게 어울리는 장소가 여기밖에 없더군요. 아무도 알아주지 않고 외해에 처박한 현자들이 은둔한 낙도라고 하지만 그래도 얼음집을 사랑합니다! 인터넷 인생의 마지막을 보낼 제2의 고향이자 마음의 안식처이기도 합니다.



* 2018년 12월 13일 오후 8시 33분경. 추가 사항.

=> 말 그대로 얼음집 밸리에 등록한 좌좀웹 관련 포스팅 두개는 밸리 주제에 안 어울린다고 판단해서 인문사회 밸리로 옮겨서 등록했습니다. 해당 밸리가 더렵혀지는 것 같기도 하지만 언론 보도는 아니고 사회적인 집단에 대한 것이고 (본인의 빈정거림이 절반 정도 포함되었지만) 루리웹 역시 사살상의 여론이기도 하지만 인문학적? 요소를 포함하기에 옮겨서 재등록합니다.


* 2019년 3월 둘째주,오후 시간대. 추가 사항.

> 밸리 등록도 어울리지 않기에 발행을 중단하고 그냥 잡담 목록으로 옮겼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