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종북위키는 어째서 '헬조선'문서를 포기하지 않을까?

사악한 폭군?이자 제육천마왕 박근혜가 성스러운??? 촛불의 힘으로 폐위당한지 2년이 세월이 지났는데 아직도 이 나라는 헬조선이란 말인가요!! 위키 백과에서는 더 이상 문서가 수정이 되지 않아서 헤븐조선이 되었다고 보는 사람들이 있지만 유독 나무위키(종북위키)에서는 아직도 헬조선 문서가 여전히 수정되고 있습니다. 달빛 국교회에서 신앙간증을 하지 못하는 불경스러운 이단자들을 억제하지 못한다는 증거이기도 하지만 문석탄 정부 수립에 투표로서 기여한 사람들중에서 여전히 불만이 많다는 사실이기도 합니다.

=> 뭔가 계기가 생기고 불씨가 점화되면 내란이 터질 것이라고 생각해요.


70세대와8090세대의 혁명열사들은 이미 승리를 맛보았고 문석탄 정부 수립 이후에 시원시원한? 적폐 현상의 개혁성과를 보고 있습니다. 최저임금이 인상되고 근로시간 단축까지 되었음에도 뭐가 불만일까요? 기본적으로 루리웹의 먹물선비/혁명열사들에게는 젖과 꿀이 흐르는 요순의 시대가 열렸지 않았나요? 군복무조차 기한이 줄어 들었고 온갖 복지여건과 급여인상까지. 잘 하면 징병제 폐지까지 바라볼 수 있습니다. 고작해야 운동권 세대의 자녀,손자들을 위한 양심적 병역거부 인정과 정권 수립에 1등공신인 페미나치들 편들어 주는거야 각오하지 않았을까요. 아무튼 이해를 못하겠네요..........(.....)


이것이야말로 종북위키가 겉으로 보면 공산 혁명을 위해서 일치단결한 것 같지만 내부에는 불경스러운 이단자들이 - 이 양반들도 문제가 심각하지만 - 우글거리고 있으며 주류 세력과 상급 관리자들이 이단자 파벌을 완전히 억제하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중뽕들이 중공을 찬양하며 경배하지만 한편으로는 아메리카 = 한국 상호방위조약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아메리카가 세계최강이라는 사실에 안도하는 문서가 공존하는 괴리감이 느껴지는 기이한 현상. 종북위키가 청동에게서 분리독립한지 거의 4년째입니다. 리명박근혜 정권이 건재한 시기에는 상관없지만 문석탄 정부가 수립되고 중요한 분기점에 들어선 시기,달빛 국교회의 광신도들과 신앙 해석을 달리 하는 이단자들은 절대로 평화공생할 수 없습니다. 내란이 터질 가능성이 아주 높아요.


현재로서는 양쪽 세력이 서로의 파벌이 점령한 문서에 대해서 딱히 간섭을 하지 않지만 마찰은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종북위키에 하청을 주는 딴지일보에게는 적폐의 무리들보다 내부의 이단자들을 그냥 넘어갈수는 없기 때문이지요. 헬조선,소득주도 성장,친중공 정책,전시작전권 환수,주한 아메리카군 철수,연방제 통일 등등. 이제 본격적으로 천하만민을 세뇌시켜야 하는데 그려면 내부의 이단자들을 숙청해야 합니다.


헬조선 관련 문서는 위키백과에서는 벌써 내용 수정이 중단되었는데(그렇다고 들었어요.) 종북위키에서는 아직까지도 헬조선 문서가 계속 수정된다면 종북위키를 배후조종을 하는 운동권 주사파의 입장에서도 그냥 넘어갈 수 없을겁니다. 정상인들 입장에서는 종북위키가 내란으로 엉망이 된다면 고마울뿐입니다. 지들끼리 내분으로 종북위키가 엄청난 내분을 겪고 분열되면 대한민국 사회에도 좋은 일입니다.





ps. 루리웹을 대체할 인터넷 공간이 없듯이 현재로서는 나무위키가 아니라면 70세대와8090세대를 만족시킬만한 인터넷 백과사전?이 없습니다.


ps.2 나무위키(종북위키)는 실시간 인터넷 여론이고 만인참여 백과사전을 빙자한 공산주의 홍보지입니다. 그러니까 제가 뉴벨에서 언급하는 겁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