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오늘 투표했음!

사전 투표일이라는 제도가 참말로 쓸만하구나,라고 느꼈어요. 어느 후보를 찍었다고는 이야기하지 않겠지만 믿을만한 정치세력은 바른미래당뿐이라서 바른미래당을 찍을 수 있다면 유권자자로서 그들에게 판돈을 걸었어요. 적어도 더불어 종북당은 절대로 안 찍었어요. 무효표도 기권도 하지 않았고 맘에 안 들어도 운동권 주사파 무리들만 아니면 좋다는 생각으로 투표용지에 꾹꾹 찍었지요.



수구꼴통??으로 전향한 제 시선으로는 바른미래당 이외에는 찍을 정당도 안 보입니다. 바른미래당 없으면 비록 썩은 보수라고 하지만 그들을 찍어줬어요. 지방선거의 장점은 @같은 모 정당의 후보라고 해도 가려질 사람은 있다는 겁니다. 바른미래당 없으면 무소속이라도 찍으려고 했지만 딱히 후보가 없고 무소속들이 출마하는 관직에는 일단 믿을만한 후보를 찍었어요.




ps. 이래봤자 어차피 지방선거는 이니 영감,달빛 주상에게 승리의 위스키를 선사하겠지요. 부디 달빛 주상에게 마지막 위스키 술상이 되기랄 바랍니다.

덧글

  • 엑스네비 2018/06/12 22:09 # 답글

    한미연합훈련 중단에 당장은 아니라지만 주한미군 철수까지 나왔으니 정말로 김정은이 ‘남조선을 나한테 넘기면 친미반중 통일한반도 만들어줄께, 당신도 남조선 친미랑 반미로 갈려서 싸우는거때매 골치아프잖어? 나한테 남조선 팔면 철군통치로 확고한 친미국가 만들고 베이징을 위협해줄께’ 했고 트럼프가 ‘오케이, 콜!’ 한것임에 틀림없습니다. 달빛주상에게는 확실히 올해가 마지막 술상이 될게 틀림없군요. 대한민국에게도....
  • 스카라드 2018/06/13 09:17 #

    걱정하지 마세요. 종북위키에서 보장하는 '조선인민군의 열악한 현실'이라는 문서가 아직 건재합니다. 북조선이 남한에서 송금하는 세폐로 내정과 군수지원을 70년대 수준까지 회복시키기 전까지는 아직 시간적 여유는 충분할지도 모릅니다.....(...)


    블로그에서는 푸념밖에 할수 없고 정말로 최악의 전개가 오기 전까지 각자도생하는 수 밖에 없어요. 엑스네비님도 시간적 여유가 남아있을때 충분한 여건이 되신다면 서둘러 해외로 몸을 피신하기를 바랍니다.


    ps. 정말로 용기와가능성이 있다면 곧바로 이 나라를 뜨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국내 현황을 보면 시간 끌면 끌수록 정상인들에게는 @되는 마굴로 끌려가는 판국이에요.
  • 2018/06/13 13: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6/13 13:4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