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솔직히 북조선이 침공할시에 8090세대,386세대를 전혀 못 믿겠음.

먼저 제가 서술하는 내용에서는 이글루스에서 활동하시는 지극히 건전하신 386,8090 회원님들과 그 이외 정상인들을 제외한다고 밝힙니다!!!


만에하나 김정은의 군대가 - 70년대 수준으로 국력을 회복해서 - 쳐들어 오면 촛불정신으로 다 뒤집어 엎는다고 호언장담하는데 절대로 못 믿겠어요. 과거 좌파 진영에서 놀고 있었을때도 생각했지만 구 공산권 역량의 적대국이 휴전선 너머에 버티고 있었다면 우리 나라는 부산과 해남까지 밀려나고 멸망하겠지요. 좌좀에서 깨어난 시기에 요즘 세상 돌아가는 꼬라지를 보면 저의 생각이 거의 맞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재확인 시켜주는군요.


2000년대 이전이나 2000년대에도 군역이 @같고 현역 병사들이나 예비역들 못 믿는건 마찬가지라고 해도 최소한의 의무감,긍지라도 있었지요. 그렇다고 알고 있어요. 2010년대 이후는 몸만 큰 어린애들이 잠깐 놀다 오는 군역으로 이등별 소리 들으면서 정신이 더 망가져서 사회로 돌아옵니다. 김정은의 군대가 쳐들어 오면 촛불로 몰아낸다는 발상은 그렇다 쳐도 지들이 무슨 스페셜 포스나 최정예 특전사라도 되는줄 뇌내망상을 서술하는 꼬라지 보면 어처구니가 없어요.


우월하다는 8090세대가 군역가서 배우는게 뭐에요? 훈련은 대충대충,오직 머리속에는 내무반 서열놀이와농땡이 피울 생각밖에 없는데. 군역이 @같고 병사들의 처우가 안 좋은건 사실이기는 해도 - 많이 개선되고 있음 - 군 지휘부만 욕하기에는 종북위키러 군필자들은 떳떳하게 군역을 수행하고 그런 헛소리를 서술하는감???


군역에서 제대하고 나서 모친이 해주는 밥을 먹고 부친이 주는 용돈을 받으면서 겜창인생,방구석 무직자 은둔이 최소 10년은 넘어가는 엠창인생들이 위기상황이 오면 퍽이나 콜옵이나 배틀필드의 플레이어 유닛으로 갑자기 변신해요? 송나라 병사의 10/1 전투력이나 내면 다행입니다. 싸울 의지가 있는 머스마는 전체 종북위키러 비중에서 10000/1도 되지 않지요.


종북위키러들이 산속이나 숲에서 게릴라 항전을 할수 있을까요? 손가락으로는 생존왕 개드립을 해도 하루라도 통닭과 맥주가 없으면 입에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는데.(-_-) 맨밥과 김치만 먹어도 버틸수 있다면 가능성이라도 있지만 정작 현실은 야전에서 버틸 수 있는 키보드 파이터들은 한명도 없다는 겁니다. 물론 저 같은 잉여도 거기에 해당되지만 저는 최소한 헛소리 창작상을 서술하지 않아요. 제 주제도 알지요.




PS. 본인도 암울한 잉여 찌질이지만 종북위키러들은 보면 나같은 놈조차 어이가 태평양으로 날아갈 정도로 종북위키러들은 진짜로 개노답! 우리 나라의 입장에서는 휴전선 너머의 상대방이 김정은이라는 것이 불행중 천만다행입니다.

덧글

  • 찐따 2018/06/05 21:45 # 삭제 답글

    그러면 탈조선을 하세여 능력이 부족하면 불체라도 하시고
    75년 사이공은 머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이번에는 부산 미국총영사관 옥상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미군 헬기는 안옵니다.
  • 스카라드 2018/06/05 22:15 #

    정말로 최악의 날이 온다면 저는 조용히 인생을 정리하렵니다. 결사항전을 하려고 해도 몸도 안 좋고 그냥 저승길로 떠나야지요.



    ps. 장렬하게 적 땅크와함께 자폭할 용기와기량이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 찐따 2018/06/05 21:52 # 삭제 답글

    그리고 님 문체에 오덕끼 스며들어서 손발 오그라드는거 아시죠?
    글 쓸때는 담백하게 쓰려고 좀 하세요 이번들도 읽다가 중2병 걸린 애들이 쓴 설정집인줄 알았음, 그렇게 안 느끼면 비로긴 유동충이 쓴 개소리라고 생각하세요
  • 스카라드 2018/06/05 22:14 #

    아니. 저 자신이 씹덕 서술은 안 하는 시대에 뒤쳐진 머스마라고 생각하는데.....(...) 씹덕이라니요. 고작해야 위키러,단어 정도 쓴거 밖에 없어요.(-_-)
  • ㅇㅇ 2018/06/06 17:36 # 삭제

    애초에 종북위키 자체가 오덕들 모이는 곳인데 그곳 문체 영향을 받으면 오덕 냄새가 안날수가 없죠;;
  • 채널 2nd™ 2018/06/06 15:45 # 답글

    난 일단 토낄 수만 있다면 토껴야지라~
  • 스카라드 2018/06/07 07:36 #

    그럴 수 있는 채널님이 부럽네요. 김정은 꼬라지를 봐서 최악의 전개는 오지 않겠지만 시간은 금방 흘러가서 4세 수령이 등극하는 날에 어떤 꼬라지가 될지 아무도 장담 못해요.


    2000년. 김머중이 정일이하고 정상회담할때까지만 해도 북조선이 18년이나 더 살아 남을줄 누가 알았을까요. 구 소련보다 더 심하게 망가졌음에도 끝까지 버티어서 다시 살아나려고 하잖아요. 우리 나라에서 세폐송금하기로 결정했으니.(T_T)
  • ㅇㅇ 2018/06/06 16:56 # 삭제 답글

    평소에 글 쓰시는거 보면 그토록 까시는 종북위키 뇌내망상 친구들하고 방향만 정반대인거 빼고 똑같은거 같습니다만...
  • 스카라드 2018/06/07 07:33 #

    사람 목숨을 인적자원취급하고 우습게 여기는 볼세비키 마귀들에 비하면 저는 상당히 정상적인 부류에 속합니다. 잉여 찌질이에다 시대에 뒤쳐진 중고품 취급당하는건 별수 없다고 쳐도.(-_-)


    이글루스의 뉴벨 블러거들이 수꼴로 보일수 있지만 적어도 썩은 보수와박근혜 따위와는 단호히 결별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 역시 재작년까지만 해도 신앙이 부족하여 이단자가 될 지언정 종북위키 무리들과 같은 부류에 속했던 좌좀이었어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