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라드의 중고인생 은신처.

kaiji.egloos.com


포토로그


종북위키 무리들의 해괴한 사고방식.

편의상 반말체로 서술합니다.

===========================================================================================================

나무위키의(라고 쓰고 종북위키라고 읽음) 적화통일 관련 문서를 읽고 황당해서 주절거려본다.


만에 하나 주체왕조가 국력을 회복하고 남한을 정복하는 날이 오면 저항권을 발동하여 주체왕조를 몰아낼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퍽이나!!! 어지간히 적화통일 문서에 공을 들여서 내용을 쓰는데 - 종북 성향을 감추려고  -김정은이 원하는건 적화통일이 아니라 남한 정복과 경략이라는거 왜 모를까?


지금은 활동을 안 하시지만 예전에 바탕소리님의 포스팅을 보면 태영호의 증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주체왕조의 정책에서 남조선 해방이라는 단어가 사라졌다 . 적화통일 => 남조선 해방. 비록 주체왕조가 실행하는 우리식 공산주의 방식으로 통일하기는 해도 일단은 남한 사람들도 수령님의 사랑?으로 보듬어야 하는 인민들이 되기에 어느 정도 관대함?과 공정한??? 통치로 서서히 주체왕조에 동화시킬 예정이었다.


=> 이런 계획이 가능한게 70년대 말까지.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전괴승이 프레지던트로 취임한 이후에는 적화통일은 포기했고 그저 현상유지로 남북국 시대나 유지하면 된다는게 김씨 부자의 생각이지만 구 공산권 괴멸과 고난의 행군 연속 크리티컬로 이것마저 망상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태조 김성주가 죽은 이후에 고난의 행군으로 내정이 망가지고 2세 수괴마저 버티지 못하고 3세 수괴에게 바톤이 넘겨진 이 시대에 3세 수괴에게 남겨진 사명은 북한 김씨 왕국이 살아남기 위해서라도 남한을 정복하고 남한 인민들 거의 대다수를 죽어야 하는거 왜 모르시는가? 주체왕조의 목적은 적화통일이 아니라 남한 정복이다. 잘나고 우월하신 종북위키러 조선로동당 당원 여러분들이 은신하고 방구석의 문을 걷어차고 끌어내서 죽이는 거 말이야!!


암!! 절대로 적화통일이 가능할리 없지. 김씨 왕국이 원하는건 적화통일이 아니라 남한 정복이니까. 종북위키의 주장은 틀린 말은 아니다. 종북위키 무리들은 설령 김정은의 군대가 밀고 내려온다고 해도 나무위키는 무사할 것이고 관리자 교체되고 해방문서가 주체사상 찬양문서로 수정될 것이라고 헛소리를 씨부리는데.....(-_-)


주체왕조에게는 나무위키는 따위는 알바 아니지. 서버가 파라과이에 있든지 말든지간에 요점은 나무위키=>종북위키에 내용을 서술하는 8090세대를 다 죽여버리는 것이 진짜 목적이라는거 왜 모를까? 김정은이든지 4세 수괴든지 간에 남한 정복에 성공하면 8090세대를 살려둘까? 그리고 8090세는 유유히 살아남아서 스타2편 캠페인을 찍을 것 같은가?


평생을 방구석 무직자로 살아온 청년층의 절반 이상,대부분의 8090세대가 스타워즈의 저항군처럼 게릴라 투쟁을 할수 있을까? 어림반품어치도 없다. 주체왕조가 부산과 해남까지 인공기를 꽃아버리면 그 다음으로는 386세대와8090세대를 - 당연한 순서로 - 거의 다 없애버린다. 종북위키러들은 그 상황에서도 나무위키 서버 걱정이나 하고 있나? 너희들을 다 학살버리면 자동적으로 초기화된 상태에서 유령서버가 되는데 북한에게는 뭐가 문제일까.


=> 그때가 오면 너 나 우리. 다 죽겠지. 당연히 본인도 죽겠지. 제정신 온전한 엄한 중장년, 청년세대 사람들까지 포함해서!



주체왕조에게는 나무위키 따위는 아무래도 상관없네요. 모든 문서는 다 삭제하고 초기화시킨 다음 관리자는 제껴두더라도 그동안 문서를 서술하고 등록한 8090세대를 다 학살하는게 진짜 목적이다. 그걸 깨닫지 못하고 종북위키 병신들은 열심히 적화통일 망상이나 쓰면서 희희낙락하고 있지. 답이 안 나오는 아웃사이더 폐기물들이 어디 가겠나.



남북 관계를 서술하면서 종북양념질이나 하는 종북위키러들은 명심해라. 적화통일 개드립이나 하면서 너희들의 종북,중공 숭배주의를 감추려고 하는데 북한의 김씨 왕조가 원하는건 적화통일이 아니라 남한정복이고 대한민국 시민들을 다 학살하는 것이 진짜 목적이라는 것을! 언제까지 김씨 왕조마저도 폐기해버린 적화통일을 잡고 늘어질 건가?


적화통일의 위험성을 서술한다고 해서 종북위키가 자유 대한의 일원이라고 속일 수 있을 것 같은가. 그 누구보다 볼세비키와마오니즘을 사랑하고 일당독재체제를 간절히 원하고 자유 민주주의,자유 시장경제를 증오하는 놈들이 왜 그 본심을 감추려고 할까?


북한 입장에서는 적화통일은 1970년대까지는 해볼만한 대의명분이었다. 월맹이 월남을 집어 삼키는 것처럼 김성주가 박통령을 무찌르고 민족의 숙원?이라는 남북 통일을 이룩한다고 해도 국내,국외적으로는 납득시킬 수 있었다. 어디까지나 냉전시대,아직 김성주 파벌이 제정신이 멀쩡했을 시대에 한정하다면 가능하다.


하지만 이미 시대는 너무 변해 버렸고 우리나라는 절대로 주체왕조식 적화통일을 받아들일 수 없고 북한 김씨왕국 지휘부도 그런 사실을 아주 잘 알기에 남한 정복을 완료하고 386세대,8090세대를 다 학살하는 목적을 구상하는 것이다. 어째서 북한이 죽어라고 핵미사일에 매달리고 아메리카를 남한에서 떼어놓으려고 공을 들이는지 아직도 모르겠냐!



북한이 부산과 해남까지 진군해 올수 있는 여건이 된다면 대한민국과 아메리카의 군사동맹이나 우방국 관계는 애저녁에 파탄이 났고 8090세대가 주도해버린 대한민국 사회는 북한의 전성기 시절,절반정도로 회복한 주체왕조를 절대로 못 당해낸다. 달빛 주상의 취임기부터 그런 조짐이 서서히 보이고 있고.....(...) 재작년까지만 해도 진보를 열렬히 지지했던 나 같은 일개 필부마저도  불안한 흐름을 감지할 정도인데.



종북위키러들은 현실이 픽션을 능가한다! 라는 법칙을 맹신하지. 암. 현실이 픽션보다 더 황당하다. 그런 의미에서 최순실 출입구보다 북한 김씨왕국이 정신상태가 망가진 대한민국을 정복하는게 더 가능성 높아 보인다.



정말로 종북위키러들이 대한민국의 유권자이며 자유시민임을 인증하고 싶다면 지랄옘병할 적화통일 문서는 폐기하고 진지하게 북한의 남한침공에 대해서 가능성을 검토하고 서술해라. 주체왕조가 승리하는 날 종북위키러 8090세대는 다 가스실로 보내지는 히브리인 꼴이 된다든 것을 명심하고! 언제까지 종북위키에서 자랑하는 '북한군의 열악한 현실'이라는 문서만 믿고 방심할수는 없지 않냐!



북한의 핵미사일은 돈지랄이기에 절대로 안 쏠 것이라는 나무위키의 개드립! 착각하지 마라. 주체왕조의 병영국가,군대 유지 자체가 이미 돈지랄이다. 김정은이 쏘지도 않을 핵미사일을 가지고 허세나 떨 것 같나. 김정은이 원하는 건 완전한 우선책은 남한정복이고 최대한의 차선책은 구 송나라 - 유목민의 관계처럼 정기적으로 재화를 빙 뜯는 것이다. 유목민에게 재화를 갖다바친 송나라가 300년 가까이 평화를 유지한것 같지만 결국은 멸망했다.


차선책이 전개된다고 해도 국력을 회복한 북한이 남한 침공을 하는 시기는 유목민들이 송나라를 짓밟아 버리는 시기보다 몇배는 더 빠를 것이고 광복,정부수립 백주년이 오기도 전에 주체왕조의 승리 => 북한 김씨왕국의 남한정복이 성사된다면 종북위키 8090세대는 미래세대에 엄청난 죄를 짓는거다. 하긴 평생을 삼국지와스타크래프트의 망상에서 살아온 종북위키러들이 제정신을 차릴리가 없지.





ps. 아무리 똑똑한 척 해봐도 8090세대는 386운동권 세대의 게임판에서 놀아나는 전술유닛에 불과하다. 가장 우월한 정보수집능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화자찬하면 뭐 하는가. 딴지일보에서 주문하는대로 나무위키의 문서에는 종북,종중(중공 숭배),공산주의 찬양 양념질이나 하는데 뭐가 저항권 타령? 차라리 종북위키러들은 인생퇴갤하기를 권유한다. 

덧글

  • Kelynn 2018/04/16 19:31 # 답글

    허허. 뭘 어떻게 하면 한참을 앞지른 체격 수준, 수천배가 넘는 군사비 지출을 뛰어 넘을 정도로 북한이 회복될 수 있다는건지 모르겠군요.

    도깨비 방망이? 지니가 갇힌 램프? 예수의 피가 담긴 성배? 그수준이 아니면 절대 불가능할탠데?

    합리적인 보수라는 분이 비합리적인 말씀을 참 재밌게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 스카라드 2018/04/16 19:44 #

    난독증 걸리셨나요? 내용은 제대로 읽어보셨습니까? 아. 북한에게 배가 격침되든지 포격으로 사람이 죽든지 말든지 상관없다는 포스팅을 올리신 열사님이시네요. 이런 누추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다니 참으로 영광입니다.


    댓글 내용을 보니 님께서도 참으로 많이 아프신 모양입니다. 정신과 상담을 강추합니다. 마음의 병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고민하지 말고 정신과 상담을 받으세요.
댓글 입력 영역